본문 바로가기
- 연예 -

넷플릭스 '연애대전' 제작발표회 유태오, 김옥빈, 김지훈 출연 / 주요인물 소개

by 『Moongchiⓝⓔⓦⓢ』 2023. 2. 8.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0일 공개된다.

김정권 감독과 배우 유태오, 김옥빈, 김지훈(왼쪽부터)이 8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연애대전’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애대전’은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여자와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남자가 전쟁 같은 사랑을 겪으며 치유받는 로맨틱 코미디로 배우 김옥빈, 유태오, 김지훈, 고원희 등이 출연하며 김정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주요 인물


여미란 (김옥빈)

엔터 전문 로펌 '길무'의 신입 변호사.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한다. 연애란 단순히 남자 유형에 관한 데이터 수집일 뿐이라고 여기는 인물. 험난한 세상에서 여자 혼자 살아갈 방법은 출세뿐이라는 일념으로 변호사 배지를 쟁취했다.

 

남강호 (유태오)

섹시한 두뇌와 미담 제조기 인성으로 연예계를 평정한 대한민국의 톱배우. 여자를 병적으로 싫어한다. 멜로 장인이란 수식어를 보유하고 있지만, 사실 연애라면 질색하는 인물.

 

도원준 (김지훈)

독보적인 비주얼에 그렇지 못한 발연기로 일찌감치 배우의 꿈을 접고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전향해, 남강호를 대한민국 최고의 톱배우로 키워낸 남자. 소속 배우 외에는 안중에도 없는 그의 앞에 신나은이 나타난다.

 

신나은 (고원희)

여미란의 절친이자 하우스메이트. 남자를 믿지 않는 여미란과는 달리 잘생긴 남자를 보면 금방 사랑에 빠지며, 누군가를 사랑하는 데에 주저함이 없는 인물이다. 도원준을 본 순간 첫눈에 반해버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