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연예 -

아이유의 화보, 대체불가 여신 비주얼...사랑스러운 것부터 시크한 것까지

by 『Moongchiⓝⓔⓦⓢ』 2023. 2. 10.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화보를 통해 대체불가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10일, 보석과 시계 브랜드 J. 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3년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했다.


'LOVE & LUCK, 클로비아'를 콘셉트로 한 이번 캠페인은 따뜻한 햇살 속에서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봄날의 행복과 여유, 설렘을 아이유의 로맨틱한 보석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광고 컷에서는 순백의 원피스에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했고, 두 번째 광고 컷에서는 브이넥 블랙 원피스에 리본 장식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아이유 특유의 러블리함을 발산했다.


부서지는 듯한 마지막 광고 컷에서는 우아한 오프숄더 원피스와 통통한 체인 모티브의 레이어드를 착용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배우 이종석과의 열애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지난해 12월 3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친한 또래 관계에서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공개 연애를 시작한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달 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직접 팬들과 인사를 나눴다. 특히 아이유는 이종석을 향해 '믿고 귀여운 사람'이고, 이종석은 지키고 싶은 멋진 친구다. 이제는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게 만든다"며 애정을 과시했다.


아이유가 배우 박보검과 함께 팬 예능 제작 드라마 '너에게 반했어'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너를 잡았어'는 원래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절망의 반항아' 아순과 '팔 없는 철인' 관식의 4계절 모험을 풀어낸 드라마 '라이프'로 통했다.


특히 드라마 '백희가 돌아왔다', '쌈, 마이웨이', '동백이 피면' 등으로 사랑받았던 임상춘 작가와 '미생'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원석 감독의 활약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댓글